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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ET 한국법인을 통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기술지원 서비스

SEMTLE 2018. 3. 3. 11:34


이셋코리아에서는 25년이상 풍부한 경력의 엔지니어들이 원격, 방문, 정기점검등 신속하고 안정적인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장애 해결부터 기업 내 IT 자원을 보호하는 테크니컬한 지원까지, 세계 백신 점유율 1위 업체다운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분들께 안정적인 업무 환경을 약속합니다.





ESET GLOBAL TECHNICAL PROCESS


 


 ESET 샘플 입수


1년 365일 24시간 내내 바이러스 샘플을 입수합니다.

업무 시간 중에는 support@estc.co.kr 또는 기타 경로(원격)로 샘플을 입수합니다.

업무 시간 외에는 samples@eset.sk 로 샘플을 입수합니다.


 


 Virus 여부 판단


테스트 환경에서 실제 바이러스 여부 확인 및 ESET 백신에서 이미 탐지하고 있는가를 판단합니다.

24시간 ESET Global Virus-Lab에서 전세계의 바이러스 발생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사 분석

신고된 바이러스 샘플을 테스트 랩에서 1차 분석을 진행합니다. 

 - 실제 바이러스 여부 및 2차 분석 작업 선별을 진행합니다.

한국지사에서 바이러스 여부 통지 및 예상 진단명을 통지합니다.

2차 정밀 분석을 통해 바이러스 시그니처를 생성합니다.

증가분 DB를 작성한 후 3차 테스트 랩으로 전달합니다.

 


 업데이트 서버 업로드

분석된 바이러스 시그니처를 전세계 모든 ESET 업데이트 서버에 업로드합니다.한시간 단위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ESET TECHNICAL SUPPORT


 


 전문 엔지니어를 통한 완벽한 기술지원


이셋코리아에서는 25년 이상 경력의 엔지니어들이 방문 정기점검등 지속적인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신종 악성코드에 대한 빠른 업데이트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수집된 악성코드를 본사 엔지니어가 빠르게 분석하여 업데이트합니다.


 


 적극적이고 신속한 기술지원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한국지사 엔지니어가 신속하게 원격지원을 해드리며 원격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직접 방문하여 원인 분석 및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글로벌한 기술 대응

전세계 사용자들 또는 각 나라별 지사에서 알려지지 않은 바이러스 샘플 취득시 본사측에 샘플을 전달하여 분석 후 즉각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사용 체험판이 필요하시면 ESET 평가판 신청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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